2009. 8. 22. 19:00

[목동] 현대백화점 "딘따이펑"

강남역에서 맛있게 먹었던 딤섬 전문점  "딘따이펑"이 목동에도 생겼다는 소식에 들렸다.
백화점 쇼핑을 가볍게 마치고 살짝이 들릴 수 있도록 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이 곳은 백화점 내부 지하에 위치 해 있지만 생각보다 넓은 내부로 독립된 매장을 가지고 있었다.
물론 강남역 보다는 규모는 적어보이지만 백화점 지하 식당으로는 상당한 규모로 자체 인테리어로 잘 꾸며져 있었다.
손님들도 많이 찾고 있어서 줄을 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었지만, 거의 자리가 계속 차 있었다.

이것저것 먹고 싶은 우리는 딤섬과 본식, 후식까지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인 "Happy Special Set" 중 B Set를 시켰다.
처음 먹어보는 산라탕은 짭잘한 맛의 걸숙한 스프로 입맛을 돗아주었고,  샤오룽바오는 역시나 그 걸죽한 국물이 신기하게도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다. 다만, 만두가 터질 때 입이 데지 않도록 살짝 깨물어 국물을 먼저 먹어주는 센스가 필요하다. 쌰런샤오마이는 언제나 믿을 수 있는 마음에 드는 고소 단백한 맛으로 위에 얹어진 새우를 씹는 맛이 일품이다. 매콤한 볶음 면이라던 "샤런차오미엔"은 처음에는 매운지 잘 모르겠기에 맘껏 먹었더니 역시나 뒷맛으로 매운맛이 올라온다~ ㅎㅎ 후식으로 단팥을 가득 담은 쌰오바오는 달콤함으로 살살 녹는데, 그 얇은 피는 정말 신기하다. 산딸기 맛으로 주문한 무스젤리는 말랑말랑 달콤 젤리였고, 마지막으로 커피와 함께 수다로 마무리~

역시나 깔끔한 맛과 고소한 맛을 내고 있는 딤섬들, 은근 매운 면, 예쁜 세팅들... 딘따이펑만의 고유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다.
맛난 딤섬이 땡길 때, 대만까지 갈 수 없을 때, 이 곳을 또 들려보자~ 흐흐


 


 
 02-2163-1600
 서울 양천구 목1동 916번지 현대백화점 지하 식당가
 
 오목교역 목동 현대백화점 지하